뉴스 > PC, 비디오

"애들이 작아졌어요" 그라운디드, 애니메이션으로 나온다

/ 1
그라운디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이 출시된다 (사진출처: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
▲ 그라운디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출시 (사진출처: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

몸이 개미만큼 작아진 주인공이 뒷마당에서 벌레와 맞서 싸우는 서바이벌 게임 ‘그라운디드’를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18일,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게임 그라운디드가 애니메이션화 될 예정임을 밝혔다. 그라운디드는 지난 2020년 7월 앞서 해보기로 출시된 서바이벌 게임으로, 개미만큼 몸집이 작아진 아이들이 집 뒷마당에서 기지를 만들고 곤충 군단으로부터 살아남는 과정을 그린다. 오는 앞서 해보기를 끝내고 9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그라운디드 애니메이션 각색은 ‘스타워즈: 클론전쟁’ 작가 브렌트 프리드먼이 담당하며, 감독은 드라마 ‘헤일로’ 시리즈의 브라이언 굿리치가 맡는다. 애니메이션화는 '릭 앤 모티', '아이스 에이지: 벅의 대모험' 등을 제작한 바델 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한다.

그라운디드 애니메이션의 출시 일자 및 방영 채널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그라운디드 2020년 7월 29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제작사
옵시디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그라운디드는 옵시디언이 선보이는 생존 게임이다. 갑자기 몸이 벌레 수준으로 줄어든 주인공들이 마당에서 살아가며 본래 몸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는 과정을 다룬다. 마당에서 모은 재료를 토대로 기지를 구축하거나, 필요...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