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스테이지도 진화한다, R타입 파이널 2 정식 발매

알타입 파이널 2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 R타입 파이널 2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R타입 파이널 2 한국어판을 29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R타입 파이널 2는 역대 시리즈의 모든 것을 넘어 지금 만들 수 있는 최고의 R-TYPE을 목표로 제작된 신작이다. 부패한 생물에게 지배당한 스테이지에서는 적의 시체에서 새로운 적이 생성되며, 플레이를 거듭할수록 강력한 적이 나타난다. 플레이어의 기체 뿐 아니라 스테이지도 진화하며, 스테이지는 게임 발매 후에도 추가될 예정이다.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전투기에는 내구력 있는 적을 일격에 격파하는 파동포, 원격 조종이 가능하고 기체의 앞 또는 후방에 장착할 수 있는 포스 등의 무기가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어 기체는 게임을 진행시켜 나감으로써 새로운 타입이 개발된다. 가로막는 스테이지 공략에 효과적인 기체나, 자신의 취향이 되는 기체를 찾아내는 것도 게임의 즐거움 중 하나다.

R타입 파이널 2는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됐으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슈팅
제작사
그란젤라
게임소개
‘R 타입 파이널 2’에는 전작에 나왔던 기체가 모두 다시 등장할 예정이고, 기체에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여러 파츠가 추가된다. ‘R 타입’ 시리즈 전통의 어려운 난이도도 다시 만날 수 있다. 난이도가 높을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