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PS4 벽람항로 추가 캐릭터 공개, 아카시가 왔다냥!

/ 1
PS4 신작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에 찾아온 고양이 소녀 '아카시'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PS4 신작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에 찾아온 고양이 소녀 '아카시' (자료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게임 ‘벽람항로’에 등장하는 공작함 ‘아카시’는 게임 내 다이아 상점 직원으로써 뛰어난 장사수완을 발휘해 많은 지휘관의 지갑을 열게 만들었다. 이런 아카시가 PS4 버전 ‘벽람항로’에 참전한다.

지난 12일, 컴파일하트는 오는 9월 출시를 앞둔 PS4 신작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에 등장할 함선 3개와 새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함선 3개 중 공작함 아카시가 있어 ‘벽람항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공개된 신규 스크린샷 2장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공작함 아카시는 모바일게임 ‘벽람항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다. 고양이 귀를 한 외모와 말끝마다 ‘~냥’을 붙이는 습관을 갖고 있으며, 게임 내 다이아 상점 직원으로 근무하기에 악덕 장사꾼 설정으로 많은 2차 창작물이 나오고 있다.

아카시 외에 구축함 ‘시라누이’가 아카시와 같이 비서/전투지원 함종으로 공개됐으며, 경순양함 ‘세인트루이스’는 전투 함종으로 공개됐다. 구축함 ‘시라누이’는 기본 일러스트가 아닌 개조 버전 일러스트로 등장한다. 


▲ 구축함 '시라누이(위)'와 경순양함 '세인트루이스(아래)' (자료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는 기존 2D 모바일게임 ‘벽람항로’를 3D 콘솔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오리지널 함선 ‘시마카제’와 ‘스루가’를 주인공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며, 원작 인기 캐릭터도 다수 참전할 예정이다. 오는 8월 29일 PS4로 일본에서 출시되며, 국내 정식 발매일은 미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슈팅
제작사
컴파일하트
게임소개
‘벽람항로’는 전함을 의인화한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와 원하는 팀을 구성해 스테이지를 공략해가는 진행에 초점을 맞춘 게임이다. 횡스크롤 2D 슈팅이었던 원작과 달리 3D 슈팅 게임으로 제작된다. 따라서 3D 모델링...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