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50명이 함께 달린다, 니드포스피드 엣지 '오픈월드' 오픈

/ 1

▲ '니드포스피드 엣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일, EA 개발 스튜디오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니드포스피드 엣지'에 '오픈월드'를 업데이트했다. 

225 제곱킬로미터(15kmx15km)에 달하는 오픈월드는 한 채널당 최대 50명이 모여 자유롭게 달리는 콘텐츠다. 초보자 지역에는 캠프장에 고공 점프대, 드리프트 연습 공간, 주차장 등이 있다.

오픈월드를 통해 인공지능 차량과 대결을 펼치는 '레이스 미션'과 정해진 시간 안에 목적지에 도착해야 하는 ‘타임어택 미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유저와 최고 속력 기록 경쟁을 벌이는 '스피드 존'과 점프한 거리를 비교해 순위를 매기는 '점프 존'도 선보인다.

넥슨은 오픈월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네 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주일 동안 하루에 한 번씩 '미션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S급 차량 4대', 'S급 파츠 재료 1500개'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오픈월드를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본인 SNS에 올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지포스 그래픽 카드'와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하는 '플레이타임 이벤트'와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지원 이벤트'도 열린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EA
게임소개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EA의 레이싱 명작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된 온라인 레이싱게임 신작이다. 특히 EA DICE가 개발한 자체 엔진, 프로스트바이트를 기반으로 한 실사와 같은 그래픽뿐만 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