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남장 여자가 주인공,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4일 예약판매

/ 1

▲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오프닝 영상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오는 4월 4일 오후 3시부터, 여성향 어드벤처게임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게임은 PS비타로 즐길 수 있으며, 오는 4월 12일 발매된다.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지난 1월 발매된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의 속편으로, 캐릭터들과의 대화와 히로인의 독백을 통해 이야기가 진행되는 어드벤처 노벨 게임이다. 전작과 같이 ‘사이키델리카’를 테마로 하지만, 전작과 다른 캐릭터들의 스토리를 다루기 때문에 전작을 플레이 하지 않아도 즐겁게 즐길 수 있다. 이미 전작을 플레이 했다면 전작과의 접점을 확인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이시카와 카이토, 토리우미 코스케 등 전작에 등장했던 성우가 동일하게 등장하며, 캐릭터 디자인과 원화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유이가 사토루가 담당했다.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남장을 한 히로인’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따라서 남장을 풀고 여자 옷을 입을 때의 남자 캐릭터들의 반응을 보는 등, 일반적인 여성향 게임에서 접할 수 없는 특수한 상황을 볼 수 있다.

여기에 전작에서 호평을 얻었던 플로우 차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이야기의 진행 상황과 분기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시나리오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다. 맵에서는 주인공의 남장, 여장 모습을 변경하면서 캐릭터와 새로운 교류를 즐기거나 새로운 쇼트 에피소드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 예약 판매는 4월 4일 오후 3시부터 진행하며, 한정판 에디션에는 공식 아트북이 포함된다. 한정판 에디션과 일반판 모두 예약 특전으로 PS비타 테마 1종을 제공한다. 제품의 희망 소비자가격은 일반판 44,800원, 한정판 59,800원이다.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오토메이트
게임소개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오토메이트에서 개발한 여성향 어드벤처게임으로, 눈 내리는 마을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에알’이 되어, 서로 대립하는 일족 간의 비극적이면서도 정열적인 사랑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