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세계에서 가장 긴 트랙에 도전! '아일 오브 맨' 발매

/ 1

▲ '아일 오브 맨' 론칭 트레일러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16일부터 빅벤 인터랙티브와 협력하여 PS4 레이싱게임 ‘TT 아일 오브 맨: 라이드 온 더 엣지(이하 아일 오브 맨)’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아일 오브 맨’은 짜릿한 맨섬의 경주로를 그대로 재현한 시뮬레이션 오토바이 레이싱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구불구불한 좁은 도로를 달리며 험난한 레이싱을 펼쳐야 한다. 라이더들은 함께 190mph 이상의 속력으로 질주하며, 250번을 넘는 굴곡에서 벽을 긁기도 하고 방지턱에서는 날아오르기도 한다. 운전에서 오는 떨림을 손으로 전하고, 가속으로 돌진할 때는 공기 소리가 나는 등, 세부적인 묘사를 통해 생생한 현장감을 담았다.

이 날 공개된 영상에는 아름다운 맨섬을 배경으로 쾌속 질주하는 오토바이의 모습으로 플레이어의 질주 본능을 자극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트랙 이미지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긴 경주로를 재현한 게임의 특징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다. 

‘아일 오브 맨’은 PS스토어에서 구입 및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희망 소비자 가격은 54,800원이다.

아일 오브 맨
▲ '아일 오브 맨' 트랙 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빅벤인터랙티브
게임소개
‘TT 아일 오브 맨’은 실존하는 모터바이크 대회 ‘TT 레이스’를 소재로 한 레이싱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바이커가 되어, 실제 대회를 경험하게 된다. 사실적인 레이스를 위해 스내펠 산 코스를 고스란히 옮...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