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명사수 VS 전투광 누굴 택할까? '엑스컴 2' 확장팩 플레이 영상

/ 1

▲ '엑스컴 2: 선택된 자의 전쟁' 게임 플레이 영상 (영상제공: 2K)

2K와 파이락시스게임즈는 12일(월), 오는 8월 출시를 앞둔 ‘엑스컴 2’ 확장팩 ‘엑스컴 2: 선택된 자의 전쟁’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선택된 자의 전쟁’에 새로이 등장하는 두 조직, ‘리퍼’와 ‘스커미셔’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리퍼’는 명사수이자 잠행의 달인이며. ‘스커미셔’는 한 때 외계인의 수하인 ‘어드밴트’ 병사였던 인물들이다. 엑스컴은 새로운 적에게 대항하기 위해 두 조직과 협력하게 된다.

또한, 새롭게 등장한 적 세력 ‘로스트’와 ‘어쌔신’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로스트’는 마치 좀비와 같은 적으로, 폭발음이 들리면 몰려든다. ‘로스트’는 은폐물을 쓰지 않고 근접공격만 한다. 여기에 헤드샷을 맞추면 추가 턴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 ‘어쌔신’은 ‘선택받은 자’의 심복으로, 다양한 특수능력으로 무장하고 있다. 따라서 ‘어쌔신’을 상대할 때는 약점을 파악한 후, 신중하게 싸워야 한다.

‘엑스컴 2: 선택된 자의 전쟁’은 2016년 올해의 전략 게임 수상 이력에 빛나는 ‘엑스컴 2’ 확장팩으로, 2017년 8월 29일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된다. 또한, 스팀과 Xbox 스토어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엑스컴 2: 선택된 자의 전쟁’ 관련 자세한 내용은 2K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컴 2: 선택된 자의 전쟁'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2K)
▲ '엑스컴 2: 선택된 자의 전쟁'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2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파이락시스게임즈
게임소개
‘엑스컴 2: 선택된 자의 전쟁’은 외계인과의 전쟁을 다룬 ‘엑스컴 2’의 첫 확장팩으로, 선택된 자라는 새로운 외계 세력과의 전투를 그린다. 새로운 적의 등장은 물론, 플레이어를 지원할 신규 용병 조직 3개,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