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출시 한 달 앞둔 '헤일로 워즈 2', 멀티플레이 데모 공개


▲ '헤일로 워즈 2' 멀티플레이 데모 소개 영상 (영상출처: Xbox 공식 유튜브 채널)

Xbox One 진영 대표 기대작, '헤일로 워즈 2'의 멀티플레이 데모가 공개됐다. 특히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기에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국내 게이머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1월 20일, '헤일로 워즈 2'의 멀티플레이 데모 '헤일로 워즈 2: 전격전' 베타를 공개했다. '헤일로 워즈 2'는 Xbox 간판 타이틀 '헤일로'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PC 게임 위주였던 RTS 시장에서 콘솔에 최적화된 플레이를 선보여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 시리즈 개발은 '토탈워' 시리즈로 유명한 어셈블리가 맡았다.

이번에 공개되는 멀티플레이 데모 버전은 1월 20일부터 30일까지 제공된다. 지원 기종은 PC와 Xbox One으로 윈도우 10 또는 Xbox One 골드 계정을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윈도우 10 버전의 경우 한국어가 지원된다.


▲ 한국에서도 '헤일로 워즈 2' 멀티플레이 데모를 즐길 수 있다
(사진출처: 한국 Xbox 공식 홈페이지)

앞서 이야기했듯이 이번에 공개된 데모 버전은 멀티플레이 전용으로 신규 모드 '블리츠'가 포함되어 있다. 이 모드의 가장 큰 특징은 카드다. 자원을 모으고, 본진을 구축하는 일련의 과정을 압축하고 카드 게임을 하듯 본인이 짠 덱을 바탕으로 대전을 벌인다. 12개 카드로 구성된 덱을 관리하며 전투에 나설 리더 또는 유닛을 골라 부대를 꾸려야 한다. 즉, 카드 게임을 접목해 운영을 줄이고 전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번 데모 버전에서는 플레이어 대전만 지원하지만 출시된 후에는 AI 대전도 지원된다.






▲ 카드 활용이 전투의 중심을 이룬다 (사진출처: 한국 Xbox 공식 홈페이지)

'블리츠'에 대해 MS는 "RTS를 처음 접하는 팬들이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블리츠'는 플레이어를 곧바로 전투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한다"라며 "RTS 베테랑에게는 덱 구성과 이를 통한 부대 구축 및 대결을 통해 한층 더 깊이 있는 전략을 경험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헤일로 워즈 2'는 2월 21일, Xbox One과 PC로 출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헤일로 워즈 2 2017. 02. 21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343인더스트리
게임소개
‘헤일로 워즈 2’는 Xbox 대표 FPS 타이틀 ‘헤일로’ 시리즈를 소재로 한 RTS게임 ‘헤일로 워즈’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전개할 뿐만 아니라, 전작보다 속도감 있고 박...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