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이제 이 하늘을 가르리~ VR '이글 플라이트' 한국어판 11월 출시

/ 1
▲ VR게임 '이글 플라이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관련기사]

인트라게임즈는 13일(목)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PS VR용 비행 액션게임 '이글 플라이트’ 한국어판을 오는 11월 8일 발매한다.

‘이글 플라이트’는 인류가 멸망하고 50년이 지난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하는 VR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한 마리 독수리가 되어 프랑스 파리의 하늘을 자유롭게 비행하게 된다. 하늘을 활공하는 새의 시점으로 파리의 전망을 보여줘 스릴감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에펠탑이나 노틀담 성당 등 파리의 유명 건축물 사이를 날아다닐 수 있다.

도시 곳곳에는 링을 통과하는 ‘파쿠르’, 영역을 침범한 독수리와 싸우는 ‘공격 도전임무’ 등 플레이어의 비행 실력을 갈고 닦을 수 있는 싱글플레이 미션이 주어진다. 또한 최대 6명이 참여하는 멀티플레이 콘텐츠도 갖추고 있다. 제공되는 모드는 2가지로, 모두 플레이어의 높은 비행실력을 요구한다.

‘이글 플라이트’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글 플라이트 2016. 10. 18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비행액션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이글 플라이트’는 유비소프트에서 선보이는 VR용 비행 액션게임으로, 드넓은 창공을 날아다니는 독수리를 소재로 삼았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인간이 사라지고 초목이 우거진 파리를 무대로, 독수리의 시점으로 세...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