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시리즈 최초 스토리모드 탑재, EA스포츠 '피파 17' 정식발매

/ 1
▲ '피파 17'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관련기사]

게임피아는 27일(화), EA와 협력하여 축구게임 ‘피파 17’을 정식발매했다. 지원기기는 PS4, Xbox One이다.

‘피파 17’은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으로 개발해 전작보다 더욱 사실적인 축구를 강조했다. 여기에 확 바뀐 몸싸움, 새로운 공격기술을 통해 더욱 창의적인 공격과 골문 앞 마무리가 가능하고, 세트 피트 재구성을 통해 프리킥부터 페널티킥, 코너킥, 데드볼 등도 한층 더 사실적인 액션으로 펼쳐진다.

또한 시리즈 처음으로 스토리 모드가 탑재된다. 플레이어는 프리미어 리그의 떠오르는 신인 ‘알렉스 헌터’가 되어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경기를 펼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실제 감독 네 명과 함께 축구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다.

오는 27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피파 17’은 PS4, Xbox One 버전으로 출시되고, 게임 본편이 수록된 스탠다드 에디션 외에도 디럭스 에디션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스탠다드 에디션 예약 특전으로는 ‘피파 17’ 온라인 매치인 ‘FUT’에서 사용 가능한 ‘에덴 아자르’, ‘마르코 로이스’, ‘하메스 로드리게스’ 등 임대 선수 1명, 스페셜 키드, 드래프트 코인 5개가 있다.

‘피파 17’ 국내 심의등급은 전체 이용가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파 17' 디럭스 에디션 구성품 (사진제공: 게임피아)




▲ '피파 17'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스포츠
게임소개
‘피파 17’은 EA의 간판 축구게임 ‘피파’ 시리즈의 17번째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기존 ‘이그나이트’ 엔진 대신 최초로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을 도입해, 전작보다 극대화된 리얼함을 보여준다. 그래픽 상향...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