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새 옷 차려 입은 아르피엘, 신규 테마 업데이트 완료

/ 1

▲ '아르피엘' 신규 테마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15일, 엔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아르피엘'에 신규 테마 및 시나리오를 추가했다.

신규 테마 '원혼의 요새'는 게임 다섯 번째 전장으로, 세계관 속 수인 캐릭터들의 막강한 적대 세력 '진홍 기사단'과 귀여운 유령 몬스터가 등장하며, 보스 전투를 비롯한 새로운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 별로 각기 다른 시나리오를 업데이트해 게임 플레이 시 이용자 캐릭터 시점에서 진행되는 새로운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게 했으며, 캐릭터 일러스트와 음성도 확인할 수 있다. 또, 게임 최고 레벨을 65에서 70으로 확장했으며, '장비 성장' 메뉴와 배경음악을 추가하고 강화 시스템을 개편했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 애니메이션 '아르피엘 6개의 운명'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소개, 갤러리 메뉴를 통해 '캐릭터 명'. '참여 성우' 등 제작 정보와 '캐릭터', '소품무기’, '작화' 원화를 볼 수 있다.

▲ '아르피엘' 리브랜딩 영상 (영상제공: 넥슨)
 

▲ '아르피엘'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 17일부터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수영복(4파츠)', 'VIP 이용권 15일', '화난 스토니(펫)'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특정 조건 달성 시 '희귀한 타일 상자(10개)', '피로 회복제(5개)' 등을 지급한다.

이밖에 신규 테마 '원혼의 요새' 내 최상위 던전 클리어 시 전용 칭호를 지급하며, 최고 레벨 달성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아르피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수신학원 아르피엘 2015년 12월 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진스튜디오
게임소개
'수신학원 아르피엘'은 동물을 형상화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모험 이야기를 다룬 학원 RPG다. 플레이어가 직접 '아르피엘'의 학생이 되어 적들과 전투를 벌이는 것은 물론, 친구들과 함께 커뮤니티를 형성해 다양한 생...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