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원조 추리극 '셜록 홈즈: 악마의 딸' 한국어화 정식 발매 확정

/ 1

▲ '셜록 홈즈: 악마의 딸' 공식 트레일러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25일(수), 유럽 퍼블리셔 빅벤 인터랙티브와 협력하여 본격 추리 어드벤처 게임 ‘셜록 홈즈: 악마의 딸’ 한국어판 국내 발매를 확정했다. 지원기기는 PC, PS4이다.

‘셜록 홈즈: 악마의 딸’은 아서 코난 도일의 명작 추리소설 ‘셜록 홈즈’에 기반한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다시 한번 세기의 탐정 ‘셜록 홈즈’가 되어, 절친한 동료 ‘왓슨’과 함께 오컬트적인 요소 가득한 사건 5개의 전모를 파헤쳐 나간다. 이 과정에서 이루어지는 현장 조사와 증거 수집, 용의자 심문 등이 모두 사건 해결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보다 현실감 있게 구현된 빅토리아 시대의 런던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도 방대한 지역을 자유롭게 활보하는 게 가능하다. 여기에 한층 치밀해진 퍼즐, 단서를 엮어 새로운 사실을 도출해내는 논리적인 추리 시스템, 그리고 순발력을 요구하는 액션까지 선보인다.

프로그웨어 ‘셜록 홈즈’ 시리즈는 국내에도 한국어로 만나 볼 수 있어서 큰 호응을 얻은 작품이다. 먼저 ‘셜록 홈즈의 유산’은 유저 한국어 패치가 개발사에게 공식 인증을 받아 등록됐으며, 이후 차기작 ‘셜록 홈즈: 죄와 벌’은 공식 한국어판이 출시된 바 있다.

국내 정식 발매가 확정된 ‘셜록 홈즈: 악마의 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셜록 홈즈: 악마의 딸'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프로그웨어
게임소개
‘셜록 홈즈: 악마의 딸’은 프로그웨어의 대표 추리 어드벤처 타이틀 ‘셜록 홈즈’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기존과 마찬가지로 아서 코난 도일 소설 ‘셜록 홈즈’를 원작으로 한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다시 한번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