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전 서버 최강자 가린다, ‘청향비’ 신규 콘텐츠 추가

/ 1

▲ '청향비'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아라카)

아라카가 14일(목), 자사의 웹게임 ‘청향비’에 ‘초월 황자쟁패’와 ‘전혼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

‘청향비’는 김용의 무협소설 ‘서검은구록’을 원작으로 한 웹게임으로, 중국에서는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원작 이름 그대로 서비스된 바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원작 특유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충실히 게임 내에 구현해, 마치 소설 속 주인공이 된 느낌을 십분 전달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초월 황자쟁패’는 기존에 있던 시스템을 확장한 것으로, 이제 각 서버의 황자들은 전체 서버 최고의 황자 자리를 두고 싸우게 된다. 또한, 추가로 업데이트되는 ‘전혼 시스템’을 통해 장비를 더 높은 경지의 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청향비’는 한번 즐기는 유저는 지속적으로 즐길 수 밖에 없는 중독성이 강한 무협게임’이며, “2주마다 더욱 흥미로운 콘텐츠로 무장되는 업데이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청향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청향비 2016. 02. 19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아라카
게임소개
‘청향비’는 아라카에서 서비스하는 웹RPG로, 김용의 무협소설 ‘서검은구록’을 원작으로 한다. 이번 작품에서는 원작 특유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고스란히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주요 시스템에도 김용의 다...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