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테일 시즌2, 신규직업 탄생 기념 `점핑 캐릭터` 증정

/ 1


▲ 지난 14일 업데이트된 폭풍 업데이트 이미지


액토즈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RPG ‘라테일’ 이 신규 직업 ‘소울 브레이커’ 의 탄생을 기념하며, 해당 직업으로 5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50레벨 점핑 캐릭터를 증정하고 폭풍 성장을 지원하는 각종 이벤트를 금일(16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암흑 마법을 사용하는 신규직업 ‘소울 브레이커’ 는 몬스터 영혼을 소환하여 화려한 스킬을 구사하는 캐릭터로서 전직을 거듭하며 근거리, 원거리, 방어형 능력을 모두 갖추게 되는 하이브리드 계열의 직업이다.

지난 14일 폭풍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빠르고 쉬운 레벨업을 보여주고 있는 라테일은 신규 직업 ‘소울 브레이커’ 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14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점핑캐릭터를 증정하는 ‘원 플러스 원’ 이벤트와 ‘소울 브레이커를 응원합니다’ 등의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원 플러스 원’ 이벤트에서는 소울 브레이커로 5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점핑 캐릭터(50레벨)를 증정한다. 점핑 캐릭터는 라테일 모든 직업 유형 가운데 유저가 원하는 캐릭터로 선택 할 수 있으며, NPC가 제공하는 특수 경험치 포션을 통해 바로 50레벨 달성이 가능하다.

또한, 소울 브레이커 생성시 경험치의 비약 및 축제용 스페셜 무기 교환권을 증정, 이벤트 기간 동안 소울리버와 소울로드로 전직한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및 레알 폭풍 선물 상자, 오즈캐시 등을 증정한다.

한편, 폭풍 업데이트의 첫 주말을 맞는 라테일은 12월 남은 2주간의 주말 오후 3시 33분 3분동안 깜짝 이벤트를 실시하여 해당 시간 동안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신상 팬시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라테일 시즌2’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