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모바일

매직 더 개더링 최신작,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 PAX에서 공개

/ 1

▲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PAX EAST 2015에서 세계적인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 프렌차이즈 '매직 더 개더링'의 최신 게임이 공개됐다.

위자드오브더코스트는 5일(현지시각), 자사의 TCG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Magic Duels: Origins)'를 오는 7월 중에 PC, 아이패드, PS4, Xbox One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매직 더 개더링’은 20년간 쌓아온 1만 5천여 종의 카드와 심도 깊은 규칙으로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는 세계 최초의 TCG다.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는 이러한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활용한 최신작으로써, 지난해 발매된 ‘매직 2015: 플레인워커의 결투’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번 작에서는 시리즈의 원점으로 돌아가 ‘매직 더 개더링’의 대표적인 플레인워커 5명의 기원을 다룬다.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의 신규 요소는 스토리만이 아니다. 우선, 전작 ‘매직 2015: 플레인워커의 결투’에서 삭제됐던 2 vs 2 모드 ‘쌍두거인’가 다시 추가된다. 아울러 향상된 덱 편집 기능과 신규 플레인워커 카드는 물론 인공지능 상대와 끊임없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새로운 모드 또한 마련된다. 멀티플레이 환경 개선에도 중점을 두어 플레이어를 위한 더 많은 옵션이 제공된다.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의 리드 디자이너 드류 놀로스코는 “유저들은 우리의 가장 대표적인 다섯 플레인워커의 기원을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쌍두거인’ 모드도 다시금 즐길 수 있을 것이다”며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는 세계 최고의 전략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으로의 여정을 시작하기에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매직 듀얼스: 오리진스' 트레일러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캡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TCG
제작사
위자드오브더코스트
게임소개
'매적 듀얼스: 오리진스'는 오프라인 TCG ‘매직: 더 개더링’을 기반으로 개발된 무료 전략 카드 게임이다. 이번 최신작에서는 플레이어는 ‘플레인 워커’ 5명의 시점으로 이야기를 펼쳐나가게 된다. 이야기를 진행...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