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골프와 야구가 만났다, 컴투스 스포츠게임 콜라보 이벤트 실시

▲ 컴투스의 두 스포츠게임이 뭉쳤다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자사의 스포츠 게임인 ‘골프스타’와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를 대상으로, ‘골프스타 X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콜라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골프스타 X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콜라보 이벤트’는 이 두 게임 중 한 게임의 유저가 다른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두 게임 모두의 게임 머니를 선물하는 이벤트로, 12월 15일까지 게임에 따라 각각 최대 3~5천원 상당의 게임 머니를 선물 한다.
  
‘골프스타’ 유저의 경우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를 다운로드 받으면 1천원 상당의 '골프스타' 게임 머니를 받게 되고,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게임 실행 후 이벤트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3천원 상당의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게임 머니도 받을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유저의 경우에도 '골프스타'를 다운로드 받으면 2천원 상당의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게임 머니를 받을 수 있고, '골프스타' 게임 실행 후 이벤트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2천원 상당의 '골프스타' 게임 머니도 받게 된다.
  
이미 두 게임을 모두 해본 유저의 경우에도, 12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송년맞이 친구초대 이벤트인 '골프스타와 함께하는 송년의 밤'의 백화점 상품권 행운에 도전할 수 있다. '골프스타' 게임 내 초대/추천 메뉴를 이용하여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한 친구가 '골프스타'를 즐기게 되면, 초대한 친구에게 3,000GP, 초대 받은 친구에게 15,000GP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친구 초대 또는 추천에 성공한 10명을 추첨해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도 선물한다.
  
컴투스는 "최근 '골프스타'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고,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역시 12월 시즌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누적 50만 다운로드를 넘기는 등 연이어 인기 행진을 보이고 있다"며, "연말연시 이들 두 게임을 친구들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알찬 게임과 풍성한 이벤트로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