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스온라인2, 임요환·홍진호 '빅시티 임진왜란' 이벤트 실시

/ 4

▲ 임요환 홍진호의 '카스2 임진왜란' 이벤트를 진행하는 넥슨 (사진제공: 넥슨)

임요환, 홍진호의 ‘카스 2 임진왜란’이 현실화된다!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과 제휴를 맺고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에서 ‘빅시티 임진왜란’ 이벤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12월 7일 서울 강동구 소재의 ‘옹 PC방’에서 열리는 ‘빅시티 임진왜란’ 이벤트에는 프로게이머 출신 임요환, 홍진호가 특별 게스트로 참석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대규모 전투 콘텐츠, 빅시티로 유저들과 함께 25 대 25 대전을 펼친다.

경기는 임요환 팀, 홍진호 팀 2개 진영으로 나뉘어, 전투를 통해 ‘빅시티’ 지도상의 주요 거점을 차지하는 점령전 방식으로 치러지며, 아프리카 TV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참가하고자 하는 팀(임요환 팀, 홍진호 팀 중 택1)과 그 이유를 남기면 되며, 추첨을 통한 선발결과는 개별 통지한다.

넥슨은 이번 이벤트 매치 승리 팀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0만 원권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 경기 외 현장 이벤트로 ‘임요환, 홍진호 사인회’를 비롯해 다채로운 부대 행사를 진행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예정규 실장은 “대한민국 e스포츠를 대표하는 라이벌 임요환과 홍진호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에서는 어떠한 승부를 연출할 지 기대된다”며, “빅시티 임진왜란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빅시티 임진왜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2’의 공식 홈페이지(http://csonline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는 최신 버전의 소스 엔진을 커스터마이즈해 개발되며, 보다 세밀하고 부드러운 그래픽은 뛰어난 원작의 타격감과 리액션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기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