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먼저 소개합니다, '라테일' 4차 직업 히어로즈 포스터

/ 1


▲ 라테일 히어로즈. 왼쪽부터 세이버, 소울리스원, 프라이쉬츠, 세피로트, 아크메이지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MMORPG ‘라테일’이 오는 12월 12일 4차 직업 ‘히어로즈’ 업데이트를 앞두고 1차 신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10명의 히어로즈 가운데 5명의 영웅이 등장한다. 다섯 영웅은 왼쪽부터 세이버, 소울 리스 원, 프라이쉬츠, 세피로트, 아크메이지다.


세이버는 기사 계열의 영웅으로 뛰어난 신성력을 신체와 공격 기술에 활용하고 신의 힘을 빌어 적을 징벌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 하고 있다. 소울 리스 원은 소울브레이커 계열로 보스급의 영혼을 소환할 수 있다.


탐험가 계열인 프라이쉬츠는 화탄의 발전으로 더욱 전투적인 영웅으로 거듭났으며, 기사 계열인 세피로트는 적의 공격을 흘려 넘기는 회피 능력과 강력한 힘을 이용한 일격필살의 공격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아크메이는 마법사 계열로 4대원소의 힘을 이용하는 강력한 마법을 구사해 전직 직업답게 보다 강력한 영웅 캐릭터도 변화되어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신규 영웅직업에 대해 액토즈소프트는 “라테일 4차 직업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라테일 서비스 이래 사상 최대 규모의 스케일로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선보여 이와 같은 반응이 이어지는 것 같다”고 전했다. 


남은 5인의 ‘히어로즈’소개는 다음 주에 2차 신규 포스터로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latale.happyoz.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