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떠나자 석양의 평원, `라테일` 신규지역 업데이트

/ 1

kinda109S_2012_10_18_01.jpg
▲ 지난 17일 신규지역 `석양의 평원`을 업데이트한 `라테일` (사진제공: 액토즈)
 

액토즈소프트(이하 액토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액션 MMORPG `라테일`은 17일 2012년 3분기 공식 업데이트 ‘석양의 평원’을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라테일`은 지난 10일 사전 인트로 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내용을 첫 공개했으며, 특히 동영상을 통해 유저들의 이해를 도와 업데이트 내용을 쉽게 전달하는 한편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모아 왔다.

이번 ‘석양의 평원’ 업데이트에서는 라테일의 개성과 특징이 잘 묻어나는 신규 맵 두 곳 ‘석양의 평원’과 ‘오싹고을’을 추가하고 유저들의 편의를 돕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우선, 기존 유저들의 가장 큰 기대감을 모은 신규 맵 주황색 노을 빛이 황홀한 ‘석양의 평원’과 음침한 무덤가를 연상시키는 ‘오싹고을’이 그 주인공이다. 각 맵의 특징을 더욱 잘 살려내는 몬스터와 NPC가 더해져 신선한 이미지는 물론 재미를 더했다.

그 외에도, 아이템 툴 팁, 장비 아이템 비교 툴 팁, 퀘스트 시스템, 퀘스트 알림이, 우편 시스템, 경매 시스템 등을 대폭 보완하여 유저들이 편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한편, 라테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신규 맵 ‘오싹고을’ 오픈을 기념하며 ‘오싹고을과 도망간 요괴들’을 봉인시키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특별히 마련된 퀘스트를 완료하고 ‘요괴 봉인 부적’을 사용하여 도망친 요괴들을 잡아내는 이벤트로, 요괴들은 지엔디아, 프레이오스 대륙의 모든 필드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한 보상으로는 ‘황금보물열쇠’, ‘황금팬시열쇠’, ‘황금묘약열쇠’, 그리고 타이틀 ‘오싹고을의 저승차사’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 (http://latale.happyoz.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