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든어택, 추억의 총기와 맵 즐기는 ‘클래식 모드’ 추가

/ 4
클래식 모드 (사진제공: 넥슨)
▲ 서든어택 클래식 모드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일, 서든어택에 추억의 총기와 맵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모드를 오픈했다.

오는 30일까지 운영되는 클래식 모드는 과거 인기 무기로 자리매김했던 ‘FAMAS’, ‘CM901’ 등 총기와 기본 캐릭터만을 사용하는 모드다. 16일까지 ‘C-3 보급창고’, ‘C-웨어하우스’ 등 전용 맵을 플레이하고 승리하면 ‘영구제 밀봉’, ‘20만 경험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30일까지 클래식 패스 전용 퀘스트를 완료하고 클래식패스티켓을 얻어 레벨을 올리면 ‘NA-94(I) 클래식 영구제’, ‘윈체스터(I) 클래식 영구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러셔, 레디, 리아킴, 바다로 구성된 서든어택 우먼 파이터(이하 서우파) 신규 캐릭터를 출시한다. 16일까지 캐릭터 세트를 300일 이상 수집하면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며, 영구제 4세트를 모두 획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30명에게 싸인 마우스패드와 싸인 폴라로이드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SNS에 정해진 해시태그와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마우스패드와 넥슨캐시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30일까지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캐릭터 프리티켓’을 제공하고, 서우파 싸인 마우스패드 및 싸인 폴라로이드, 넥슨캐시 당첨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연다.

한편, 포인트 상점에는 주 1회 구매 가능한 ‘Graffiti’ 스킨 무기를 추가한다. 또한 4일까지는 매일 정해진 문장을 전체 채팅에 입력해 보상을 받는 이벤트를, 30일까지는 프리미엄 PC방에서 일정 시간 이상 접속 시 각종 아이템이 포함된 보급상자를 획득하는 이벤트를 한다.

서든어택 클래식 모드 및 서우파 신규 캐릭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