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이퍼즈, 12주년 쇼케이스 진행하고 독심술사 신캐 공개

/ 4
사이퍼즈 12주년 쇼케이스 '더 호라이즌' (사진제공: 네오플)
▲ 사이퍼즈 12주년 쇼케이스 '더 호라이즌' (사진제공: 네오플)

네오플은 지난 8일, 사이퍼즈 12주년 오프라인 쇼케이스 ‘더 호라이즌’을 통해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동대문 브이스페이스에서 이용자 200명을 초청한 가운데 열린 쇼케이스는 하반기 업데이트 발표 및 시연, 성우 3인과 함께하는 보이스 드라마 순서로 진행됐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개발진은 7월 13일에 신규 서포터 캐릭터 ‘연람의 재뉴어리’를 추가하고, 8월 31일에 캐릭터 5종(휴톤, 나이오비, 호타루, 하랑, 리첼)에 2nd 궁극기를 적용한다. 이와 함께 하반기 중 거래, 컬랙션, 도안 등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선하는 한편, 배틀 패스 기간을 3개월로 단축하고 미션 및 보상을 다양화해 이벤트에 대한 만족감을 끌어올린다. 아울러 공식전 밴 캐릭터 확대 및 희망 포지션 선택 매칭 시스템 도입을 통해 플레이 집중도를 높이고, 일반전, 협력전은 리매칭 시스템을 적용한다.

이 밖에 전적 검색, 보이스 박스 등이 가능한 통합 앱 개발 소식과 함께, 장비 보관함 확장, 신규 코스튬 접속 이벤트 등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연람의 재뉴어리’를 이을 신규 캐릭터는 ‘심판관 니콜라스’로 예정됐다.

연람의 재뉴어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 네오플)
▲ 신규 캐릭터 연람의 재뉴어리 (사진제공: 네오플)

2부에서는 ‘연람의 재뉴어리’를 맡은 장미 성우와 ‘라이언’ 역의 남도형, ‘리첼’ 역의 정미숙 성우가 무대에 올라 보이스 드라마를 선보였다. 또한 현장 참가자들의 사연과 궁금증을 소개하고 운영진이 답변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네오플 김태영 팀장은 “사이퍼즈의 12년은 능력자분들의 사랑이 만들어낸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쇼케이스 타이틀 더 호라이즌처럼 미지의 세계를 향한 끝없는 모험을 그리면서 사이퍼즈의 미래를 향해 전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사이퍼즈 하반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