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PC부터 모바일까지, 라그나로크 서포터즈 '라그랑' 1기 선발

/ 1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서포터즈 '라그랑 1기' 선정자를 발표했다. 

라그랑 1기는 '라그나로크랑 놀자'라는 뜻으로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 오리진' 세 개의 타이틀로 모집했다. 이번 1기 모집에서 인기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2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선발된 인원들은 개인 채널에 라그나로크 게임을 홍보하는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19일부터 3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활동하게 될 타이틀의 현업 실무자와 함께 관련 내용을 홍보하고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인게임 혜택도 받을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온·오프라인 행사 시에도 우선적으로 선발될 수 있으며 신규 게임 출시 시 비공개 테스트 우선 모집의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랑 1기 모집에 보내주신 많은 모험가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 라그랑 여러분이 보다 재미있고 활발한 서포터즈 활동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라 전했다. 

한편, 선발된 라그랑 1기 발대식은 코로나로 인해 대면 발대식 대신 온라인 발대식 영상으로 그라비티 대표 유튜브 채널에 이달 말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