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갱단 이끄는 무법자가 된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신규 영상

/ 4

▲ '레드 데드 리뎀션 2' 신규 트레일러 (영상출처: 락스타게임즈 공식 유튜브)


락스타게임즈 기대작 ‘레드 데드 리뎀션 2’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는 주인공과 전체 스토리, 신규 콘텐츠 등이 담겨 있어 게임의 맥락을 이해 할 수 있다. 특히 한국어 자막이 지원 되어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다.

락스타게임즈는 28일(북미 기준), 자사 공식 유튜브를 통해 ‘레드 데드 리뎀션 2’ 두 번째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지금까지 공개된 영상이 다소 분위기 위주였다면, 이번에는 게임 내용을 추측할 수 있는 주인공 정보 및 스토리를 알 수 있다.

영상에서는 무법자 아서 모건이 주역으로 등장한다. 그는 미국 3개 주에서 보안관이 뒤쫓고 있는 지명수배자다. 아서 모건은 다양한 총잡이를 동료로 맞이하며 반 더 린드 갱단을 구성하고, 달리는 열차를 습격하거나 상점을 약탈하기도 한다. 아서 모건이 게임 내에서 이루고자 하는 목적이 무엇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번 영상에서는 돈을 요구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또한, ‘레드 데드 리뎀션 2’에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도 엿볼 수 있다. 올가미를 던져 야생마를 포획하는 것은 이번에도 계승된다. 여기에 늪지를 헤쳐나가는 모습이나 그 곳에서 서식하는 악어가 등장해, 새롭게 늪지 지형이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총 대신 활 같은 무기를 사용하는 것도 눈에 들어온다.

마지막으로 저번 트레일러에 더해 이번에도 공식 한국어 자막이 제공된다. 이에 게임 본편도 한국어화 발매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다만, 아직까지 게임이 한국어화된다는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다.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2018년 초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은 PS4,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 트레일러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레드 데드 리뎀션 2 2019년 10월 26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락스타게임즈
게임소개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락스타게임즈의 간판 액션 어드벤처게임 ‘레드 데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서부를 무대로 한 주인공의 모험을 그린다. 아직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미국의 비정한 심장부에서 펼쳐...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