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직업 '아그니' 출격, 라테일 여름 업데이트 완료

/ 1

▲ '라테일' 신규 캐릭터 '아그니' 성우 인터뷰 영상 (영상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7월 19일,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 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직업과 대륙, 맵, 몬스터 등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여기에 유저 편의성 향상을 위한 시스템 개편도 이뤄졌다.

먼저, 신규 직업 '아그니'가 추가됐다. '아그니'는 태양신의 후예로, '기간트 폴'이라는 거대한 무기로 적을 제압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마을 '쥬드 왕국 동부 국경지대'와 신규 필드 '쥬드 왕국'이 열렸으며, 신규 방어구 '태양의 방어구'와 '사막의 방어구'도 추가됐다.


▲ '라테일' 신규 캐릭터 '아그니'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어 신규 던전 2종을 업데이트했다. 나무를 형상화한 보스 '다르만'이 등장하는 '태양의 궁전'과 보스 몬스터 '35대 아그니'를 만날 수 있는 '태양신의 지하제단'이 오픈됐다.

액토즈소프트는 '라테일' 여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SNS를 통해 신규 직업 '아그니' 애니메이션을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오즈캐쉬 10만원', '부보 쿠션', '프리링 안마봉' 등을 지급하고, 목표 조회수를 달성할 때마다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라테일' 11번째 생일을 주제로 본인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꾸민 후 '유저 게시판 갤러리'에 올린 유저 중 당첨된 사람이 게시한 '라테일' 캐릭터를 피규어로 제작해 선물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사업본부 정수진 실장은 "라테일 유저 여러분들이 즐거운 여름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새 단장을 한 '라테일'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라테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특별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