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이야기에 힘 더하는 성우들, '아제라 아이언하트' 녹음 현장 공개

/ 4
▲ '아제라: 아이언하트' 성우 녹음 현장 영상 (영상제공: 웹젠)

웹젠은 15일(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 성우 녹음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아처’를 담당한 이지현 성우, ‘소서러’를 담당한 이현진 성우, ‘나이트’의 목소리를 낸 한신 성우, 그리고 보스몬스터 ‘대형 드래곤’의 목소리를 연기한 최낙윤 성우가 참여했다.
 
이지현, 이현진, 한신 성우는 각각’ 오버워치’의 ‘위도우 메이커’와 ‘메르시’, ‘한조’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 국내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목소리를 들려줬으며, 최낙윤 성우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마스터 이’의 목소리를 담당한 바 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완성도 높은 세계관으로 ‘스토리텔링’에 공을 들이고, 영화를 보는 듯한 ‘시네마틱 영상’과 국내 정상급 성우들의 목소리를 더해 게임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다.

녹음에 참여한 이지현 성우는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PC게임이나 콘솔게임 못지않은 탄탄한 시나리오가 인상적”이라며 “캐릭터들의 개성이 뚜렷한 만큼 성우들의 특색 있는 목소리 연기를 기대해달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웹젠은 오는 25일, ‘아제라: 아이언하트’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여기에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2017 플레이엑스포’에도 ‘아제라: 아이언하트’ 시연대를 마련해 현장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신작 ‘아제라 아이언하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안내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제라: 아이언하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