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베데스다에 악마가 쳐들어왔다, 라테일 신규 필드 오픈

/ 1

▲ '라테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12일, 자사의 온라인 액션 RPG '라테일'에 신규 필드 '악마의 산'을 업데이트했다.

'악마의 산'은 게임 속 세계에 있는 '베데스다' 산맥에 마계 악마 '갤루스'와 그 군단이 쳐들어오며 파괴된 지역이라는 설정이다. 캐릭터 레벨 20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신규 퀘스트 및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악마의 협곡'과 '신비의 전당', 신규 인스턴스 던전 2종이 오픈됐다. '신비의 전당'은 기존보다 많은 경험치를 제공한다. '악마의 협곡'에는 신규 보스 '갤루스'가 등장하며, 처치 시 신규 배지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10월 12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매일 1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이벤트 호박 마차', '경험치의 비약 888%'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44일 이상 출석한 유저에게는 '할로윈 호박 의상'과 장비 및 액세서리로 교환할 수 있는 '디스이즈 할로윈'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라테일 행', '할로윈 미로', '할로윈 방' 등 특별 던전 3종이 열린다. 하루에 한 번만 입장할 수 있는 '라테일 행'에서는 5분 내 일정 수 이상의 '할로윈 몬스터'를 처치해야 한다.

이어서 '할로윈 미로'에서는 6분 안에 험난한 미로를 탈출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하루에 3번 입장할 수 있는 '할로윈 방'에서는 '거대 쿠키 몬스터', '펌프킨'을 만나볼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정수진 사업팀장은 "신규 컨텐츠 추가 및 다양한 이벤트 실시로 유저분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게임에 접속해 흥미진진한 모험을 경험하시고,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테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