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 첫 테스트 2일 시작

/ 1


▲ 첫 테스트를 실시하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밸브코퍼레이션과 제휴를 맺고 개발 중인 자사의 신작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의 첫 번째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오늘(2일)부터 오는 5일까지 총 나흘간 실시한다.

이번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는 원작 ‘카운터스트라이크’의 게임방식을 따르는 오리지널을 비롯해 팀 데스매치, 건 데스매치 등 다양한 형태의 모드와 이태리, 더스트2 등과 같은 원작의 인기 맵들을 강화된 그래픽과 현대적 감각으로 재구성해 선보인다.

한편, 넥슨은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서 주어지는 특정 미션을 최고 성적으로 수행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싱크마스터 LED 모니터’, ‘RAZER 마우스’ 등의 상품을 증정하고, 특정 시간대에 개설되는 이벤트 게임룸에 입장해 넥슨 개발진으로 구성된 팀과 대전을 펼쳐 승리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1만 원)’을 지급하는 ‘개발자를 저격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 내 테스터 게시판에 이번 테스트와 관련된 의견을 남긴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RAZER 마우스’를 지급하고, 오는 12일까지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고급 헤드셋’, ‘스타벅스 상품권(1만 원)을 선물한다.

넥슨에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의 개발을 총괄하는 예정규 실장은 “향상된 그래픽을 통해 보다 사실감과 박진감이 더해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성과 안정성에 대해 검증하는 단계인 만큼 테스터분들의 적극적인 피드백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비공개 시범 테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의 공식 홈페이지(http://csonline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 스크린샷 (사진 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는 최신 버전의 소스 엔진을 커스터마이즈해 개발되며, 보다 세밀하고 부드러운 그래픽은 뛰어난 원작의 타격감과 리액션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기존...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