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복붙`은 그만! 라테일 GM서비스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 1

1ego_meca3_201208.jpg
▲ 라테일의 `GM 서비스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캐주얼 액션 MMORPG ‘라테일`이 유저들과 색다른 방법으로 의사 소통하는 `GM 서비스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더운 일상에 지친 유저들을 위해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GM 서비스를 진행하여 신나는 여름방학이 될 수 있도록 GM들이 직접 해결사로 나선 것이다.

‘GM 서비스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는 `1:1 메일문의 GM 실명제’를 실시하여 유저들의 불편사항이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문제의 해결사로 나서며,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라테일 인기 GM으로부터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어 이를 통해 유저들이 원활한 플레이를 즐길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여름방학 동안 인기 GM들이 정해진 날 정해진 서버에 매일 매일 게임에 30분씩 접속하여 직접 유저들을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유저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GM이 나타나는 시간대와 서버를 골라 직접 만남을 갖고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돼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으며, 한 유저는 "이번 GM 업데이트 서비스 프로젝트 맘에 든다. 실수 없게 잘 운영해 달라"고 당부를 전했다.

이 외에도 `라테일`이 유저들을 위해 1년 365일동안 유저들의 생일을 축하해 주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7월로 탄생 6주년을 맞은 `라테일`은 향후 1년 동안 유저들의 생일을 직접 챙겨 주는 것이다. 유저들은 2013년 7월 22일까지‘라테일’로부터 생일 축하와 함께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일주일 단위로 생일이 있는 유저들에게 생일 선물 꾸러미(생일 축하 케이크, 생일파티 모자, 생일 축하 폭죽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atale.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