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테일, 신규 콘텐츠 `바나헤임` 인트로 페이지 오픈

/ 1

13ego_meca1_201207.jpg
▲ 라테일의 대규모 업데이트 인트로 페이지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캐주얼 액션 MMORPG ‘라테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인트로 페이지를 13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이야기의 서막을 열며 오는 7월 18일 공개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바나 헤임 : 시작의 땅’은 신규 캐릭터 ‘소울 브레이커’의 탄생 스토리를 기본 골격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진 라테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인트로 페이지에서는 업데이트 내용을 담은 신규 동영상과 함께,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여줄 핵심 콘텐츠와 각종 정보 등을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올해로 탄생 6주년을 맞는 `라테일`은 대규모 업데이트 ‘바나 헤임 : 시작의 땅’를 비롯하여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어 여름방학을 맞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사업1실 신성진 실장은 “라테일이 올 여름 공개하게 될 신규 에피소드 바나 헤임 : 시작의 땅을 통해 그 동안 라테일에서 보지 못했던 최고 난이도의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고레벨 유저들에게 크게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나누고자 마련한 인트로 페이지와 함께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업데이트까지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http://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