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스 온라인, 올 여름 좀비 바이러스 퍼트린다

/ 1


 ▲ Z-바이러스: 제 2의 진화에 추가된 신규 좀비 스팅핑거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얼티밋의 세 번째 콘텐츠이자 올 여름 선보이는 좀비 시리즈 첫 번째인 `Z-바이러스: 제 2의 진화`를 28일 공개했다.

매년 새로운 좀비 시리즈를 공개한 `카스 온라인`은 올 여름 선보인 Z-바이러스를 통해 오염된 화학 바이러스에 의해 변이된 좀비들과 이에 대항하는 인간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방어형 좀비 베놈가드와 공격형 좀비 스팅핑거  등 2종의 신규 좀비와 이에 맞선 인간들을 위한 독 중화기,듀얼 나타나이프, M32 유탄 발사기 등 다양한 무기가 추가됐다.

또한, 불법 화학공장 단지를 배경으로 한 좀비모드 전용맵 포비든 과 PVE 기반의 신규 게임모드 봇좀비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함께 선보여져 게임에 재미를 더한다.

`카스 온라인`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안병욱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그간 진행됐던 좀비 시나리오 시즌 2의 완결편으로, 기존보다 빠르고 강한 좀비들이 새롭게 등장해 더욱 오싹한 분위기를 낸다”며, “올해 여름 더욱 스릴 넘치는 좀비와의 전투로 무더위를 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오는 7월과 8월, 각각 Z-바이러스의 2차, 3차 업데이트인 앙그라와 좀비탈출을 통해 신종 좀비 바이러스 스토리를 완성할 계획이다.

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는 최신 버전의 소스 엔진을 커스터마이즈해 개발되며, 보다 세밀하고 부드러운 그래픽은 뛰어난 원작의 타격감과 리액션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기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