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다시 사냥할 시간, 몬헌 월드 '아이스본' 열렸다

▲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9월 6일,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이하 아이스본)' PS4 버전을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

'아이스본'은 다양한 생물이 살아 숨쉬는 광활한 자연 속에서 거대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것을 메인으로 앞세운 '몬스터 헌터 월드'의 확장 콘텐츠다.

본편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력한 몬스터들이 기다리는 미지의 땅이자 한랭지 '바다 너머 극한지'를 조사하기 위해 새롭게 설치된 거점 '세리에나'를 중심으로 새로운 몬스터들의 생태를 조사해 나가게 된다.


▲ '아이스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주요 신규 몬스터는 '진오우거', '이베르카나', '나르가쿠르가' 등이 있다. 아울러 10월에는 잡기 어려운 몬스터로 평가되는 '라잔'도 등장할 예정이다.

새로운 몬스터와 함께 다양한 신규 요소도 추가된다. 몬스터에 매달려서 특정 부위에 큰 상처를 입힐 수 있는 ‘클러치 클로’를 비롯해, 무기 14종에 추가되는 새로운 모션, 몬스터를 타고 이동할 수 잇는 ‘몬스터 라이드’, 헌터 주변을 여러 각도로 촬영할 수 있는 ‘뷰 모드’ 등이 있다.

아울러 신규 조사거점 '세리에나'에는 연료를 모아두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설비 '증기 기관 관리소'가 있으며 온천, 한증막 등도 자리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기존 '상위'를 넘는 새로운 퀘스트 랭크 '마스터 랭크'가 열리며, 다양한 편의 기능이 개선된다. 아울러 업데이트를 통하여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아이스본'은 PS4 버전은 15세 이용가며, 패키지 구매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피아 공식 SNS채널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스본' 마스터 에디션 초회판이 포함된 패키지에는 게임을 소재로 제가한 손목시계 교환권이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개봉 후 교환권을 발견했다면, 교환권에 기재된 안내사항을 확인하여 경품을 입수할 수 있다.

'아이스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몬스터 헌터 월드’는 캡콤의 간판 헌팅 액션 타이틀 ‘몬스터 헌터’의 PS4 타이틀이다. 현세대 콘솔로 나오는 만큼 그래픽에서 일신하는 한편, 시리즈의 강점인 액션을 한층 강화한 게 특징이다. 아울러, 몬스터와...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