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에픽세븐, 냉기속성 신규 캐릭터 '크라우' 공개

/ 1
신규 캐릭터 '크라우'를 업데이트 한 '에픽세븐'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신규 캐릭터 '크라우'를 업데이트 한 '에픽세븐'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캐릭터 ‘크라우’를 선보이고 신규 콘텐츠 ‘도전’을 업데이트 했다.

신규 캐릭터 ‘크라우’는 높은 생명력으로 아군을 보호하는 냉기속성 기사 클래스다. 모든 스킬이 생명력 수치에 비례해 효과가 커지며, 궁극스킬의 경우 받은 피해를 적에게 다시 되돌려 줄 수 있기 때문에 방어위주의 장비에서도 높은 파괴력을 낼 수 있다.

신규 콘텐츠 ‘도전’에서는 각각 3단계로 이루어진 3가지 형태의 훈련소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장비 강화석’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방패기사단, 성검기사단, 장미사도회 등 왕궁의 주요 NPC들이 적으로 등장한다.

이 밖에도, 오는 3일까지 진행되는 ‘유나’의 서브 스토리 ‘대혼돈의 레인가르 만월제’의 3번째 스토리도 추가로 업데이트 되어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셨던 신규 캐릭터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함께 업데이트 된 ‘도전’ 또한 중후반 성장에 필수적인 장비 강화석을 획득하는데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활용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