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하드웨어

프로 게이머와 달린다, 로지텍 '롤 런' 공식 후원

/ 1
롤 런
▲ '롤 런'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로지텍)

로지텍 코리아는 오는 29일,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개최되는 ‘LoL RUN: 2018 월드 챔피언십을 향해(이하 롤 런)’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롤 런은 ‘리그 오브 레전드’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을 기념해 개최하는 행사로, 롤드컵에 진출하는 3개의 프로 팀과 일반 참가자들이 함께 5km를 달리는 메인 이벤트 외에 각종 부스 및 축하 공연, 스폰서 존 등 다양한 부대 행사로 구성됐다.

로지텍은 롤 런 공식 후원사로서 당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부스를 운영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로지텍 게이밍 기어를 체험할 수 있는 로지텍G 체험존과 다양한 기념품을 챙길 수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1:1 이벤트전,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로지텍G 체험존은 G PRO 체험존과 WIRELESS 체험존, 그리고 게이밍 스피커 신제품인 G560으로 구성된다. G PRO 체험존에는 G PRO 제품군(G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G PRO 게이밍 키보드, G PRO 게이밍 헤드셋)이, WIRELESS 체험존에는 로지텍 무선 게이밍 기어 (G903, G613, G533)등이 전시된다. 방문객들은 체험존 내에 전시된 G PRO 시리즈 및 로지텍의 인기 게이밍 기어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1:1 이벤트전’은 롤 런에 참가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전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상이 주어지며, 별도의 이벤트 경품으로는 G903 게이밍 마우스, 손선풍기, 헤드셋 거치대가 제공된다.

또한 상대 챔피언을 끌어당기는 스킬인 블리츠크랭크 그랩에서 이름을 딴 ‘블리츠크랭크 그랩 이벤트’는 에어볼 추첨을 통해 로지텍 게이밍 기어, 헤드셋 거치대, 손선풍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로지텍의 고성능 게이밍 장비를 일반 플레이어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행사를 후원하게 됐다”라며, “참가자들을 위해 로지텍G 게이밍 기어 후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이 체험하고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