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응큼 햄스터 에비츄가 게임으로, '타운스테일 with 에비츄' 출시

/ 1

▲ '타운스테일 with 에비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인프라웨어)

인프라웨어는 14일, 인기 만화 캐릭터 ‘에비츄’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소셜게임 ‘타운스테일 with 에비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운스테일 with 에비츄’는 2017년 출시된 ‘타운스테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인기 캐릭터 에비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되었다.

‘타운스테일 with 에비츄’는 자신만의 마을을 꾸미고 발전시키며 친구와 공유할 수 있는 라이프형 소셜네트워크 게임이다. 풀(Full) 3D 그래픽을 적용했으며, 친구 초대, 농장 경영, 과일 수확, 낚시, 사냥, 빙고 관람 등 풍성한 콘텐츠와 동화적인 스토리, 화려한 꾸미기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에비츄 캐릭터를 활용한 건물과 가구 등의 인테리어 아이템이 다채롭게 마련되었으며, ‘펫 시스템’을 도입해 에비츄를 포함한 동물들을 펫으로 고용해 생산 및 가공일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음식을 배달하여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수룡 배달’, 의상 및 가구 조합을 통해 새로운 아이템을 직접 제작하는 ‘공방’ 등 새로운 콘텐츠를 게임 내에 추가했다.

‘타운스테일 with 에비츄’는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구글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에비츄 인형 및 문구 세트 등의 경품과 게임 내 유료 아이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