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 하츠네 미쿠 콜라보 연다

/ 1
영원한 7일의 도시
▲ '영원한 7일의 도시'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5일, 자사의 모바일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에 유명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영원한 7일의 도시’는 넷이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유저들이 지휘사가 돼 여러 신기사들과 협력해 도시를 잠식하려는 몬스터들과 싸우며 세계를 둘러싼 음모와 신기사들의 비밀을 밝혀나가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특히 비주얼 노벨과 타임 루프를 결합해 유저들이 7일의 시간이 반복되는 ‘회차’마다 선택에 따라 다른 게임 엔딩을 경험할 수 있고, 그 속에서 매력적인 신기사들과 아름다운 CG, 멀티 엔딩을 수집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가이아모바일이 서비스를 맡아 지난 6월 28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게임을 동시 출시해, 3일 만에 양대 마켓 매출 상위권에 진입했다. 현재는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순위 10위를 기록했다.

가이아모바일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츠네 미쿠’와 ‘메구리네 루카’, ‘카가미네 린’, ‘카가미네 렌’과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일정을 앞당겨, 7월 5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7월 26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며, 이 기간 중 유저들은 ‘이계틈새’라는 한정 가차 시스템을 통해 하츠네 미쿠 신기사와 메구리네 루카 신기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도시 순찰 이벤트’ 퀘스트에서 획득 가능한 대파 화폐로 ‘카가미네 린&렌’ 신기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내에서는 신기사 카지를 공략하는 ‘소녀의 결심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영원한 7일의 도시’ 보컬로이드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