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8월에 스마트폰과 연애를... ‘러브플러스 에브리’ 출시일 공개

/ 4

▲ '러브플러스 에브리' 트레일러 (영상출처: 코나미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게이머들의 마음 한 켠에 자리한 영원한 여자친구, ‘러브플러스’를 올 여름 다시 만날 수 있다. 지난 ‘TGS 2017’에서 공개된 모바일게임 ‘러브플러스 에브리’가 출시일을 확정 짓고 사전 등록을 받기 시작한 것이다.

코나미는 27일, ‘러브플러스 에브리’ 출시일을 8월로 확정지었다. 지난 2017년 9월 TGS 2017에서 게임을 처음으로 공개했을 때는 겨울 내에 발매하겠다고 했으나, 개발이 길어지며 발매일이 연기된 바 있다.

또한, 코나미는 발매일 공개와 함께 ‘러브플러스 에브리’ 주제가를 함께 공개했다. 주제가는 주역 3인방인 타카네 마나카, 코바야카와 린코, 아네가사키 네네의 성우인 하야미 사오리, 탄게 사쿠라, 미나구치 유코가 불렀다. 또한, 영상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여자친구와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나 메시지를 확인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따라서 주요 콘텐츠 역시 플레이어가 실제 여자친구와 교감하는 것처럼 구성될 가능성이 높다. 또한 일부 모드에서는 VR을 지원할 예정이다.

영상 막바지에는 다양한 사복과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는 캐릭터 3D 모델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게임을 진행하며 여러 코스튬 아이템을 획득해 여자친구를 꾸밀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아직까지 게임이 어떤 식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자세한 콘텐츠는 공개되지 않았다.

현재 ‘러브플러스 에브리’는 이메일 및 트위터 계정으로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각기 다른 특전을 제공하는데, 15만 명에서는 확률형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게임 내 재화 2,000개를, 20만 명을 넘어서면 여자친구 카드와 수영복 의상을 얻을 수 있다.

러브플러스 에브리

러브플러스 에브리

러브플러스 에브리

러브플러스 에브리

러브플러스 에브리

러브플러스 에브리

러브플러스 에브리
▲ '러브플러스 에브리' 트레일러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