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출시 전 미리 해보세요, 컴투스 '댄스빌' 구글 사전등록 시작

/ 4

▲ '댄스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6월 1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댄스빌'에 '구글 플레이 인스턴트' 기능을 적용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 인스턴트'는 앱 설치 전 별도 다운로드없이 콘텐츠 일부를 유저가 바로 즐겨볼 수 있는 기능이다. 게임을 깔기 전에 시험 삼아 해보는 체험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컴투스는 '댄스빌'에 구글 플레이 인스턴트 기능을 반영했다. 출시 전 미리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는 것이다. 안드로이드 OS 8.0 이상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검색 후 '사용해 보기'를 선택하면 된다. 또한 컴투스는 '구글 플레이 인스턴트'와 더불어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댄스빌' 글로벌 사전등록도 진행한다. 

'댄스빌'은 유저가 직접 춤과 음악을 만드는 자유도를 앞세운 샌드박스 게임이다. 직접 캐릭터 동작과 음악 리듬을 조정할 수 있으며, 내가 만든 뮤직비디오를 다른 유저와 함께 감상하고, SNS를 통해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컴투스는 "신규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구글 플레이 인스턴트' 기능이 적용된 만큼, '댄스빌'의 신선한 장르적 특성과 창작의 재미를 더욱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 기능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음악과 춤을 주제로 한 '댄스빌'의 매력을 미리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