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카트 나가신다! '포트나이트' 신규 운송수단 추가

/ 1
포트나이트
▲ '포트나이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3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신규 탈것 아이템 '쇼핑 카트'와 신규 기간 한정 모드 ‘대공습 2탄’, ‘20인조 2탄’을 추가했다.

이전부터 ‘내집마련 캡슐’, ‘뚫어펑’ 등 참신한 아이템을 선보였던 에픽게임즈는 게임 내에 운송 수단이 필요하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포트나이트’ 특유의 유쾌함을 담아 게임 내 첫 탈것 아이템으로 ‘쇼핑 카트’를 추가했다.

2인승인 ‘쇼핑 카트’를 이용하면 더욱 빠른 이동이 가능해 팀플레이에서 전략적인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쇼핑 카트’를 운전하는 플레이어는 무기를 사용할 수 없지만, 카트에 탑승한 다른 플레이어는 이동 중에도 무기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쇼핑 카트’와 함께 색다른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모드 2개도 함께 오픈했다. 먼저 지난 3월 속도감 높은 게임 전개로 인기가 높았던 '대공습' 모드가 업그레이드되어 '대공습 2탄'으로 돌아왔다.

경기관총 등 새로운 무기와 아이템이 추가된 '대공습 2탄'에서는 배틀버스가 낮게 날아 플레이어들이 더 빨리 지상에 도착해 전투를 벌이게 된다. 또한, 폭풍 원이 지도 위에 생긴 채 매치가 시작되고, 더 빠르게 줄어들어 더욱 긴박하고 격렬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기간 한정 모드 ‘20인조 2탄’ 역시 지난 3월 선보여 색다른 재미의 팀플레이를 제공했던 ‘20인조’ 모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각 팀 당 20명으로 구성된 총 5개의 팀 중 한 팀만 살아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20인조’ 모드와 다르게 ‘20인조 2탄’에서는 팀별로 서로 다른 배틀버스를 타고 전장으로 이동해 게임 시작부터 같은 팀끼리 모여 함께 전투를 시작할 수 있어 한층 강화된 단체전의 묘미를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에 탈것이 필요하다는 유저들의 요청을 수용하기 위해 ’포트나이트’답고 참신한 게임플레이와 유쾌한 분위기를 동시에 만들어 낼 수 있는 ‘쇼핑 카트’를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포트나이트’만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색다른 아이템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규 콘텐츠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