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렌더링과 퍼포먼스 강화, ‘유니티 2018.1’ 출시

/ 1

▲ '유니티 2018.1'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유니티)


[관련기사]

[뉴스] 게임엔진에서 종합 콘텐츠 툴로, 유니티의 진화는 올해도 계속


유니티가 9일(수), 유니티 엔진 최신 버전 ‘유니티 2018.1’을 출시했다.

‘유니티 2018.1’은 지난 ‘유나이트 2018’ 행사에서 선보인 최신 버전으로, 앞으로 선보일 2018년 시리즈 첫 버전이기도 하다. 기존과는 다르게 이번 버전에서는 스크립터블 렌더 파이프라인 및 C# 잡 시스템 등 330종에 달하는 다양한 기능이 업그레이드되어, 멋진 그래픽과 콘텐츠를 보다 쉽게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출시와 함께 유니티 에디터 한국어판 시험 버전도 공개했다. 한국어판 시험 버전은 공개된 다운로드 링크(바로가기)를 통해 패치 파일을 받은 후, 환경 설정에서 언어 선택 메뉴를 통해 한국어를 사용하도록 지정 가능하다.

유니티 엔지니어링 부문 브렛 비비(Brett Bibby) 부사장은 “이번 ‘유니티 2018.1’은 유니티 역사상 가장 큰 업그레이드가 이뤄진 버전 중 하나로, 한 단계 강화된 렌더링과 퍼포먼스 향상이 핵심”이라며, “세계 최고의 인재들을 확보해 하이엔드 스튜디오부터 개인 개발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크리에이터들에게 있어 ‘유니티 2018’을 최상의 선택으로 만들고자 했다”고 전했다.

‘유니티 2018.1’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티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