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기획기사

글로벌 '생축' 메시지, 게임메카 창간 18주년 축전 ③

Share on Google+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0,08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2000년 4월 22일 창간된 게임메카가 지난 4월 부로 창간 18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생일을 맞이한 게임메카에, 올해도 다양한 국내외 게임업체들이 생일 축하 카드를 보내 주셨습니다.

이에, 게임메카는 지난 4월 23일부터 총 3회에 걸쳐 게임 관련 기관과 협회, 게임업계 축전 기사를 게재합니다. 이번 주 3부에서는 엔씨소프트부터 한국닌텐도까지 'ㅇ' 초성부터 'ㅎ' 초성에 해당하는 게임사 축전을 소개합니다. 다시 한 번, 게임메카 생일을 축하해 주신 업체와 기관, 업계 관계자 및 게임메카 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엔씨소프트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메카가 대한민국 대표 게임웹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또 1년의 ‘경험치’를 쌓았습니다. 눈코 뜰새 없이 변화하는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고 항상 앞서 달려가는 게임메카를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창간 18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대표 남택원

엠게임



지난 18년간 게임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를 지켜온 게임메카의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게임메카는 디바이스와 플랫폼을 가리지 않는 깊이 있는 기사는 물론 게이머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 풍자를 담은 컷툰 등 대한민국 대표 게임 매체로 자리를 굳건히 지켜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게임메카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으로 게임산업에 대한 폭넓고 깊이 있는 정보와 양질의 콘텐츠를 전달하는 매체로서의 역할을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18주년 축하드립니다.

-엠게임 대표 권이형

와이디온라인



게임메카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빠르게 변모하는 게임 산업 속에서도 항상 발전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며 국내 대표 게임 전문 매체로 자리매김한 게임메카의 노고에 많은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지금처럼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게임인들을 위한 폭넓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주시며 오랜 시간 게임인들의 동반자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게임메카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와이디온라인 대표 변종섭

와이제이엠게임즈



안녕하세요. 와이제이엠게임즈입니다.

지난 18년간 신속한 취재와 깊이 있는 기사로 업계와 유저 간의 든든한 가교 역할을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격랑에 흔들리지 않는 튼튼한 다리가 되어주시기 바라며, 저희 VR/AR/MR 콘텐츠 업계가 이룩할 눈부신 성장도 많이 다루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과거를 기억하고 현재를 돌아보는 게임메카의 미래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1등 인터넷 게임신문’, 게임메카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대표 민용재

워게이밍



전통의 게임메카가 창간 18주년을 맞았습니다.

수많은 정보의 홍수 속에 업계의 이슈를 냉철하게 짚어내고 최신 트랜드를 꿰뚫는 게임메카의 날카로운 기사들은 업계와 게이머 모두에게 사랑 받아 왔습니다. 출중한 필력으로 오랜 시간 게임 전문 매체의 자존심을 이어온 게임메카의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 걸음 한 걸음 매체의 자부심이 될 게임메카의 행보를 응원하며 앞으로도 선도적인 전문 매체로서 그 역사와 전통이 오래도록 이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워게이밍코리아 대표 김주완

웹젠





대한민국 게임산업을 선도하는 게임 전문 미디어 '게임메카'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그 동안 게임메카는 신속한 정보와 알찬 뉴스로 업계 및 게임산업 발전을 이끌어 가며 건전한 게임 문화를 선도하는 전문지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게임산업을 대변하며 새로운 정보들을 다양한 시각으로 집중 조명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게임메카의 오랜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도 게임업계를 리드해 가는 전문지로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8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웹젠 대표이사 김태영

(위드피알 홍보대행사) 사이게임즈



(위드피알 홍보대행사) 신스타임즈



(위드피알 홍보대행사) 엑스박스



위메이드





안녕하세요.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장현국입니다. 게임메카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현재 게임시장은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며, 어느 때보다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시장의 흐름을 이해하고 우리 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게임메카 임직원 분들의 노고에 감사 말씀 전합니다.

풍부한 정보력을 바탕으로 이슈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서 게임 업계의 앞길을 더욱 밝게 비춰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게임메카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메이드 대표 장현국

유니티코리아



안녕하세요. 게임메카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오랜 시간 동안 게임메카는 플레이어와 업계 관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가장 빠르고 깊이 있는 소식을 통해 국내 게임 업계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역할을 해주셨습니다.

언제나 게임업계를 통찰하는 정보를 제공해 주시고, 게이머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큰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역할을 하고 계시는 노고에 데 박수를 보냅니다. 게임메카의 앞날이 더욱 빛나길 바라겠습니다.

창간 18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니티코리아 대표 김인숙

이스트게임즈



인트라게임즈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긴 세월 동안 국내외 게임 소식을 독자들에게 발 빠르게 전달하고 오랜 기간 게임 업계의 발전에 힘써주신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타 기종에 비해 콘솔 게임은 규모가 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소홀치 아니하고 끝까지 보도해주셔서 큰 힘을 얻고 있습니다.

그간 활약해 오신 것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업계 소식을 힘있게 전해주시길 바랍니다. 나날이 번창하시길 기원하며, 다시 한번 창간 18주년 축하드립니다.

-인트라게임즈 대표 배상찬

제페토



조이시티



게임메카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게임메카는 지난 18년이라는 동안 1세대로서 독자들에게 발 빠르고 유용한 정보와 깊이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을 바탕으로 계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한국 게임산업과 함께 지속 성장하는 게임메카가 되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18번째 창간을 축하 드리며 게임메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조이시티 대표 조성원

창유닷컴코리아



카카오게임즈



안녕하세요. 카카오게임즈 대표 남궁훈입니다. 

대한민국 게임 산업의 역사와 함께 해온 게임메카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카카오게임즈 대표 남궁훈

컴투스



트위치



펄어비스



펍지



플레로게임즈



플레이위드



한국닌텐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류종화
게임메카의 모바일게임, 온라인게임, VR게임 분야 담당기자.
이벤트
게임일정
2018
05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1 오버워치
  • 31 메이플스토리
  • 42 던전앤파이터
  • 5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61 서든어택
  • 71 리니지
  • 82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 9 블레이드앤소울
  • 108 피파 온라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