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걸그룹 하이틴도 참여, 네오위즈 '탭소닉TOP' 출시

/ 1
탭소닉TOP
▲ '탭소닉TOP'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11일, 자사가 직접 제작한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 ‘탭소닉TOP’을 정식 출시했다.

‘탭소닉TOP’은 ‘디제이맥스’ 시리즈부터 ‘탭소닉’, ‘테크니카Q’ 개발을 담당한 ARES팀이 제작에 참여한 게임으로, 시리즈 고유의 탭소닉 고유의 탭&슬라이드 방식을 채택한 리듬게임이다. 여기에 라인 변경, 비브라토 노트 등 새로운 액션을 추가해 더욱 진화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 시 선택하는 ‘스타’가 성장할수록 결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스킬 발동과 점수 상승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정식 출시에는 약 60여 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탭소닉TOP’은 중국 태국 등 해외에서 소프트론칭이 미리 진행된 바 있다. 이번에 시작하는 한국 서비스는 해외와 분리되지 않고 하나의 서버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한국 유저들은 글로벌 유저들과 랭킹을 겨루고, PVP를 통해 대전을 치르며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도 있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를 맞아 걸그룹 하이틴이 참여한 ‘혜성’, ‘Loving U’ 등 ‘탭소닉TOP’만의 오리지널 음원이 포함된 신곡 6곡을 공개했다. 시작을 알리는 음악인 만큼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음악이 준비됐다.

여기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4월 말까지 유저 레벨 달성에 따라 선물이 제공되는 ‘레벨업 이벤트’, 지정된 미션 달성 시 마다 보상을 지급하는 “팬클럽 프로젝트’와 스타양성 캠프’도 실행된다. 이벤트 참여 안내는 게임 접속 후 로비에서 보다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 문지수 대표는 “’탭소닉TOP’은 장르 본연의 재미에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좀 더 폭 넓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해 리듬 액션 게임의 명맥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탭소닉TOP’은 안드로이드와 iOS 양쪽으로 출시되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탭소닉TOP
▲ '탭소닉TOP' 스크린샷 (사진제공: 네오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