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현상 수배 퀘스트 갈아엎었다, '아스가르드' 봄맞이 기지개

/ 1

▲ '아스가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3월 2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Re: Meet'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현상 수배 퀘스트'를 개편했다.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횟수를 4번에서 5번으로, 퀘스트 완료 보상을 1.5배 늘렸다. 또한 퀘스트를 완료하면 '글로드(게임 내 재화)'를 추가 지급한다.

또 '다크 써모너'를 포함한 새로운 현상 수배 몬스터 90여 종을 추가하고, 퀘스트를 완료한 누적 횟수에 따라 '쉐이더', '히트맨', '몬스터 학살자'와 같은 칭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인벤토리 확장', '직업별 갑옷', '클래식 바이크 탑승권'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업 보상’을 강화하고, NPC '[현자]테오돈'을 방문하면 71레벨 이하 캐릭터 스킬과 특성을 무료로 초기화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슨은 51레벨 이상 모든 유저에게 하루에 한 번씩 '인챈트 프로텍터', '프로즌스타(W/M)[3일]', 'HP/MP/SP(40만) R포션[30일]'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꾸미의 행운상자'를 제공한다.

이어서 한 달 이상 게임을 쉬었다가 돌아온 '복귀 유저'에게 '[이벤트]해피클로버', '인벤토리확장 1~4번줄', '[이벤트]아소카의 줄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꾸미의 보급품 상자'를 제공한다.

또 4월 11일까지 넥슨플레이에서 '아스가르드'와 공식 친구를 맺은 모든 유저에게 '인벤토리확장 1~4번줄[7일]'을 선물하고, '대화하기'를 통해 아스가르드에 바라는 점을 작성하면 HP, MP, SP를 각각 250씩 올려주는 'Asgard Re:Meet' 칭호를 선물한다. 

'아스가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아스가르드는 인간을 중심으로 빛과 어둠이 만들어낸 선과 악의신을 동경하는 인간들이 신이 되기위해 모험하는, 신들의 영역에 도전하는 RPG다. 아스가르드는 만들어진지 6년 이상된게임답게 과거의 향수를 가진 그래픽중...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