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프로게임단 창단하는 액토즈, 첫 종목은 '배틀그라운드'

/ 1

▲ 액토즈소프트 '배틀그라운드' 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3월 2일,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팀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3월 2일부터 15일까지이며, 온라인 테스트와 면접을 거친 후 추후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요건은 아프리카TV PUBG 리그(APL) 파일럿 시즌, PUBG 서바이벌 시리즈(PSS) 베타 참가 경험이 있거나 스팀 한국-일본 서버 레이팅 2200 이상 중 하나만 충족하면 된다. 단, 대리 게임 등 프로게이머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지원을 원하는 선수는 신청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성명, 나이, 연락처, '배틀그라운드' 닉네임(스팀, 카카오), 자기소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또한 '배틀그라운드' 팀을 이끌 감독, 코치도 모집한다. 자유 양식으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gemma@eyedentitymobile.com)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28일, 프로게임단 운영 사업을 발표했으며 '배틀그라운드'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종목의 팀을 창단, 운영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