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쿠단스와 무릎 리매치, 아프리카 철권 리그 4강 13일 진행

/ 1

▲ 아프리카TV 테켄 리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나이스게임TV)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아프리카TV 테켄 리그 시즌 3(이하 ATL) 8강 A조와 B조 경기가 지난 1월 6일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8강 A조 경기에서는 'HelpMe', 'UYU JeonDDing', 'ROX CHANEL', 'ROX Qudans'가 대결을 펼쳤다. 'ROX CHANEL'과 'UYU JeonDDing'을 상대로 단단한 수비력을 보인 'ROX Qudans'와 요시미츠를 준비한 'HelpMe'가 박빙의 승부 끝에 4강 진출에 성공했다.

이어진 8강 B조 경기에서는 'FURSAN LowHigh', 'ROX Knee', 'N.M UlsanGoDing', 'Malgu'의 접전이 펼쳐졌다. 각각 1차전을 가볍게 승리한 'ROX Knee'와 'N.M UlsanGoDing'의 신구 매치가 승자전에서 펼쳐졌다. 'N.M UlsanGoDing'은 전 시즌 우승자 'ROX Knee'를 상대로 과감한 플레이와 공격적인 운영을 보여주며 3:0으로 승리, 죽음의 조로 불렸던 B조에서 조 1위로 진출하는 대이변을 보여줬다.

이후 'ROX Kne' 역시 패자전에서 'FURSAN LowHigh'를 상대로 폴 피닉스를 기용하며 3:1로 승리, 'ATL' 세 시즌 연속 4강 진출을 이뤄냈다.

8강 경기를 통해 'ROX Qudans', 'HelpMe', 'N.M UlsanGoDing', 'ROX Knee'가 4강에 진출했다. 이들은 오는 1월 13일 오후 2시에 열리는 4강에 출전한다.

듀얼 토너먼트로 펼쳐지는 4강 첫 경기는 'ROX Qudans'와 'ROX Knee'의 대결이다. 이어서 두 번째 경기는 'N.M UlsanGoDing'과 'HelpMe'가 출격한다.

4강 경기 종료 후에는 결승전이 11전 6선승제로 진행된다. 지난 결승에서는 'ROX Knee'와 'FURSAN LowHigh'의 풀세트 접전이 펼쳐진 바 있다. 이번 시즌 우승자에게는 상금 300만 원이 주어진다.

'ATL' 모든 경기는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무료로 현장 관람이 가능하며,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TL'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철권 7 2017. 06. 01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철권 7'은 3D 대전 격투 액션 '철권' 시리즈 7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철권 6' 이후 이야기를 다룬 '철권 7'은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더욱 사실적이고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인다. '철권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