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지역 게임사 6곳 참여, 전남글로벌게임센터 비즈매칭 데이 개최

/ 4

▲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기관 공식 홈페이지)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나주 엠스테이호텔에서 '전남글로벌게임센터 비즈매칭 데이'를 개최한다.

도내 체감형 게임기업 마케팅 지원 및 매출 촉진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전남 게임기업 6개사와 중국, 일본 및 국내 퍼블리셔, 게임 바이어, 마케터 25개사가 참가한다.
10일에는 오창렬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 개회사와 박성규 한국어뮤즈먼트산업협회장 축사를 시작으로 ▲한국어뮤즈먼트산업협회 명예회장 위촉식 ▲중국 최대 VR업체 DPVR, 중국 최대 VR 플랫폼 7663.COM과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간 업무협약식 ▲체감형 게임관련 특별강연 등이 진행된다.
11일부터는 전남 지역 어뮤즈먼트 게임산업 진흥방안을 모색하는 '어뮤즈먼트산업 진흥포럼'을 비롯해 전남 게임기업과 바이어 간 비즈니스 상담이 열린다. 비즈매칭에는 ▲브로드웨이엔터테인먼트그룹 인터랙티브 ▲휴먼아이티 솔루션 ▲유오케이 ▲이키나게임즈 ▲비씨콘 ▲캡틴스 등 전남 게임사 6개사가 참가하며, 행사기간 동안 각 기업 제품 전시도 진행된다.
오창렬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이번 비즈매칭 데이 행사는 실감형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전남 게임기업들의 경쟁력을 홍보하고 글로벌 시장진출을 타진하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남 게임기업들의 국내외 판로 개척 지원과 게임산업 생태계 발전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2016년 1월부터 문화부, 전라남도,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으로 전남글로벌게임센터를 구축해 체감형 게임산업을 집중 육성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