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4편보다 어리다, '소울 칼리버 6' 소피티아 플레이 영상

/ 1

▲ '소울 칼리버 6' 소피티아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12월 초에 열린 '게임 어워드 2017' 현장에서 깜짝 발표된 '소울 칼리버 6'의 주요 캐릭터 '소피티아'를 집중 소개하는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12월 22일, '소울 칼리버 6' 소피티아 브레이크다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소울 칼리버' 오쿠보 모토히로 프로듀서의 소개와 함께 '소피티아'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소피티아'는 아테네 출신으로, '소울 칼리버' 주연 급 여성 캐릭터 중 하나다.

이번 작에서도 '소피티아'는 짧은 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고유의 전투 스타일을 유지한다. '소울 칼리버 6' 발표 당시 함께 공개된 남성 캐릭터 '미츠루기'와 겨루는 모습을 통해 주요 액션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소울 칼리버 6'에는 적의 기술을 피하면서 동시에 반격을 펼치는 새로운 시스템 '리버설 엣지'가 추가되는데 이를 '소피티아'가 어떻게 활용하는가를 확인할 수 있다.




▲ '소피티아' 플레이 영상 갈무리

'소피티아'와 '미츠루기'는 본래 시리즈가 전개될수록 나이를 먹은 모습으로 나왔으나 이번에는 다르다. 둘 다 젊은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한 것이다. 오쿠보 프로듀서는 이번 영상을 통해 "소피티아는 '소울 칼리버 4'보다 어리다. 그녀가 '소울 칼리버 6'에서 어떠한 운명을 걷게 되는지 꼭 확인해주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외형만 그렇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소피티아'는 전작보다 어려진 것이다.

이 외에도 오쿠보 프로듀서는 "소피티아는 가장 '소울 칼리버'다운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누구나 쓰기 쉽기 때문에 초심자에게 추천한다"라며 "소피티아와 미츠루기는 게임 개발을 진행하며 가장 먼저 만든 캐릭터다. 따라서 다른 캐릭터 역시 두 캐릭터 수준에 맞춰 제작됐다. 이 점을 기억하며 게임을 즐겨주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소울 칼리버 6 2018 미정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소울 칼리버 6’는 반다이남코의 간판 대전액션게임 ‘소울 칼리버’ 시리즈의 6편이다. 이번 작품은 ‘철권 7’과 마찬가지로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됐으며, 빠르게 이루어지는 시점 변화로 매우 역동적인 전투를 보여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