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디어 차 뽑았다, '니드포스피드 엣지' 공개서비스 시작

/ 1

▲ '니드포스피드 엣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7일,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공개서비스 기간에는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수를 제한하지 않고 정식서비스와 동일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자들의 플레이 패턴을 분석하고 주요 콘텐츠의 재미를 검증하는 것 외에도 게임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을 점검해 12월 14일부터 정식서비스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넥슨은 '1인칭 시점'과 '외관 튜닝', 코스별로 각 차량에 대한 장단점이 반영되는 '로드 서페이스' 등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넥슨은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늘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매일 한 시간씩 게임을 플레이해 타임게이지를 다섯 번 이상 채우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접속한 시간(15분·30분·60분·90분·120분) 및 플레이 판 수(5판·10판)에 따라 게임 내 재화 SP 또는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주말에는 하루 두 차례에 걸쳐 'A~C급 차량팩'을 획득할 수 있는 '주말 HOT TIME' 이벤트도 진행한다.

PC방 유저에게는 슈퍼카 10대를 무료로 대여하고, 20% 상향된 매치 보상, 거래시장 수수료 40% 할인 등의 프리미엄 PC방 혜택을 제공한다.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세계 유명 자동차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차종이 등장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이다. 순위경기, 스피드 개인전, 스피드 팀전, 꼬리잡기 모드, 드리프트 모드, 아이템 개인전 등 다양한 멀티플레이 모드와 핸들링 튜닝, 차량 데칼, 랩핑 등 커스터마이징 콘텐츠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EA
게임소개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EA의 레이싱 명작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된 온라인 레이싱게임 신작이다. 특히 EA DICE가 개발한 자체 엔진, 프로스트바이트를 기반으로 한 실사와 같은 그래픽뿐만 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