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수요미식회·도깨비,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무료로 본다

/ 4

▲ 'TVING for PC방' CI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9월 18일, 자사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 플레이위드존이 티온미디어가 개발한 CJ E&M PC방 서비스 전문 프로그램 'TVING(티빙) for PC방' 서비스를 시작한다.

티온미디어가 개발한 'TVING for PC방'은 CJ E&M의 방송, 영화 콘텐츠를 볼 수 있는 VOD 서비스로 tvN, Mnet, O’live, OtvN 등 대표 채널 프로그램이 있다. 양사는 이번 PC방 서비스를 위해 지난 8월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맺고 오늘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는 티빙의 대표 프로그램 '명불허전', '코미디빅리그', '수요미식회', '도깨비' 등을 실시간 보기, 다시 보기와 영화 및 음악 프로그램을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무료로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

현재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는 '로한', '로한 오리진', '씰 온라인', '천하제일상 거상', '다크에덴', '타이젬' 등 온라인게임과 함께 지상방 3사가 제공하는 팝티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지난 8월 에스지데이타의 무협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 시리즈와 계약을 맺고 정식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플레이위드 콘텐츠 비즈니스 정재대 팀장은 "TVING for PC방의 플레이위드존 서비스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 구성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존 PC방 퍼블리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