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게임 '킹스맨' 출시, 영화의 액션 미리 맛본다

/ 1

▲ 15일 글로벌 출시된 모바일게임 '킹스맨: 골든 서클'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픽셀큐브가 15일 영화 '킹스맨'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킹스맨: 골든 서클'을 글로벌 출시했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9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동일명의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과 전작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에 등장한 캐릭터 및 배경을 기반으로 제작된 퍼즐 RPG다. 스토리는 실전을 대비해 훈련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그램 ‘킹스맨 시뮬레이터’를 통해 에그시, 해리, 록시 등의 요원들을 훈련시켜 나가는 내용이다. 

가장 큰 특징은 '킹스맨' IP 기반 실사 그래픽, 골라 하는 재미가 있는 다양한 플레이 모드, 깊이 있는 RPG 요소, 퍼즐과 연계된 다채로운 액션이다. 실제 영화 속 배우들의 얼굴과 움직임을 본떠 현실감 있는 그래픽의 액션을 선보이고,적, 펫, 캐릭터 코스튬 등 세세한 부분까지 영화 '킹스맨'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다. 

플레이 모드는 4가지다.턴제로 진행되는 ‘스토리 모드’, 2명의 캐릭터가 콤비를 이루는 실시간 ‘태그 모드’, 타임어택 방식의 ‘이벤트 모드’, 코인뺏기‘약탈전’ 등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캐릭터와 펫 육성, 코스튬 수집, PVP, 협력을 요하는 길드 콘텐츠, 랭킹 경쟁 등 코어한 RPG 요소를 모두 담고 있는 점도 특징이다.

게임은 퍼즐과 액션, RPG가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다. RPG 요소도 강하지만, 퍼즐을 얼마나 연속적으로 맞추느냐에 따라 캐릭터가 다른 액션으로 적을 공격하므로, 전략적인 퍼즐 플레이도 중요하다.

한편 모바일게임 '킹스맨: 골든 서클'은 출시를 기념해 폭스코리아와 함께 '킹스맨: 골든 서클' 영화 티켓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등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중복 참여 가능 이벤트들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총 800매의 영화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24일까지는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스테이지 클리어 이벤트'가 진행된다. '1-5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후 공식 카페에 인증 스크린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0명(1인 2매)에게 영화 티켓을 증정한다. 이후 21일과 27일에 두 번의 영화 티켓 이벤트가 추가로 오픈될 예정이며, 상세 내용은 이벤트 시작 당일 게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외에도 일일 미션, 캐릭터 등급 달성, 길드 가입 이벤트 등 요원들의 빠른 성장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새벽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