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이쯤되면 전사,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새 영상 공개

/ 4

▲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게임스컴 트레일러 (영상출처: Xbox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유비소프트 대표작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주인공 ‘바옉’이 처단해야 하는 주요 적 세력을 확인할 수 있다.

유비소프트는 20일(현지 기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게임스컴 2017’ MS 컨퍼런스 현장에서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은 게임의 배경인 프톨레마이오스 왕조 이집트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특히 주요 악역으로 보이는 청동 가면을 쓴 사제들이 등장한다. 그들은 호위병을 대동하고 가마를 타고 다니는 모습으로 보아 이집트 내에서 상당한 지위를 누리고 있다. 또한, 이집트를 지배하는 파라오와 함께 있고, 미이라 의식을 주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제들이 전작의 ‘템플러’처럼 배후에서 권력을 조종하는 신비한 집단인 것으로 보인다.

영상 후반부에서는 ‘바옉’이 사제를 처단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뛰어난 전투능력을 앞세워 호위병까지 모두 처치하는 ‘전사’다운 면모가 두드러진다. 암살자의 상징인 ‘암살검’을 장비는 하였으나 직접 사용하는 장면이 이번 영상에서는 나오지 않았다.

이 밖에도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마지막 파라오였던 클레오파트라, 그리고 클레오파트라와 염문을 뿌렸던 로마의 장군 카이사르 등, 역사적 인물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게임에 실제 역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특징은 이번에도 유지된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시리즈 주인공 세력 ‘암살단’의 기원을 그리는 액션게임으로, 오는 10월 27일 PC, PS4, Xbox One으로 발매된다.












▲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트레일러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유비소프트의 간판 타이틀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신작으로, 고대 이집트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바옉’의 시점으로, 초창기의 어쌔신 길드의 모습을 살펴보게 된다. 활과...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